맛집

마산맛집. 창원맛집. 병호 돌장어 마당

너의언니 2023. 7. 7. 17: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뵙네요.

이번 골프는 경남 사천으로 갔어요~

사천에서 택시를 타고 사십분쯤 가니 마산 돌장어집이 나옵니다.

이 지역 바닷속이 모두 돌로 되어있는데 그 틈새에 사는 장어래요~^^

전국에서 이 동네 밖에 없대요.

그렇담 한번 먹어봐야겠죠? ㅎㅎ


수족관에 있는 돌장어는 일반 우리가 아는 장어 보다 색도 좀 다르고 크기도 좀 작았어요.


요런 네추럴한 분위기 느므 좋아요 ㅎㅎ


짜잔!! 드뎌 나왔습니다.

먼저 회로 나오는데 어찌나 쫄깃하고 고소한지 술이 그냥 술술 들어갔어요. ㅎㅎ

정말 첨 느껴보는 맛!!


회를 다 먹으니 이번엔 구이로 먹을수있습니다.

방아잎을 넣어먹는 돌장어쌈이 정말 기가 막힙니다.


사장님의 센스있는 문구가 적힌 티도 잼났고 장어탕으로 마무리 했는데 솔직히 넘 취해서 기억이…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