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장흥•소등섬•굴구이

너의언니 2024. 1. 25. 07:49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ㅎㅎ

때가 때 인지라 지난번 포스팅했던 소등섬 옆에 굴구이집 다녀왔어요~^^

소등섬니 바라보이고 정남진 표석이 서 있는 바로 옆 하우스에요.

요즘 굴이 제철이리 자연산 석화구이는 딱 요 때만 영업해요.

주중 낮시간이라 엄청 썰렁하고 추웠어요.

부표로 사용했음직한 스티로폴이 의자 겸 테이블겸 소지품보관겸 다양한 용도로 쓰임새가 많아요.

주인 아주머니께서 바로 장작불을 떼 주시니 금새 따뜻해집니다~^^

와 드디어 석화가 나왔어요!!

쎈 화력에 굴껍질이 탁탁 벌어지기 시작해요


그야말로 우윳빛 속살이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김치도 종류별로 가져다 주시고 ㅎㅎ

굴떡국과 굴라면을 먹으니

군고구마까지 주십니다.

요맘때만 먹을수있는 자연산 석화구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