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수원 • 지동시장 •

너의언니 2024. 10. 8. 18:28
반응형

수원에는 시장이 참 많더라구요..
저희는 팔달문에서 모여 바로 지동시장을 향했어요.

시장들어서는 입구마져도 평범하지 않은 수원!!

날이 좋은 주말이라 곳곳에 축제준비가 한창이었어요
삼삼오오 지나는 사람들만 봐도 기분이 좋은날이에요. ㅎ

먹거리 많은 시장에 들어서니 배는 고프고 뭘 먹어야 기분이가 좋아질지 행복한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

지동시장은 순대국으로 유명하대요.
그래서인지 순대타운이 아주 크고 정갈하게 잘 형성되었드라고요..

친구들끼리 모인 우리는 입맛들이 제각각이라 싫어하는
친구들이 있어 순대 곱창은 패스했어요 ㅎㅎ

그리고 다들 군소리없이 찾은곳이 바로 순이네 전집이에요 ㅎㅎ

전 싫어하는 사람은 없잖아요. 고소한 기름에 부쳐진 전에 막걸리 한사발.. 캬~~~ ㅎㅎㅎ


져평막걸리 주전자에 따르고 서비스 안주 부터 해치웁니다. ㅋㅋㅋ

뒤 이어 나온 모듬전 두개 ㅋㅋ
그리고 또 서비스로 주신 김치들.. 거기에 공깃밥까지 정말 맛있더라구요.

젊고 이쁜 여사장님이 어찌나 싹싹하고 후하신지 손님많은 이유를 알겠네요.

음식장사는 확실히 후해야 잘되는게 진리!!

지동시장 정말 먹거리도 많고 인심도 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