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경남사천cc•골프존카운티 사천 cc

너의언니 2023. 7. 8. 16:43
반응형

이번에도 멀리 다녀왔어요~

일박이일 이었는데 첫날엔 비가와서 스크린으로 달래고 둘째날 7;30 tee off 이었는데 6시까지 밤새 비가와서 과연 칠수있는지 의아한 맘으로 사천 cc 로 향했어요.

6:30 클럽하우스에서 식사를 하는데 엄머 밤새 오던 비가 그치기 시작하는거에요.

멀리까지가서 하루도 못치고 다시 간단 생각하니 넘 속상했는데 날씨가 드뎌 도와주기 시작한거에요!! ㅎㅎ


사천cc 도 골프존에서 인수를 했나봐요~

국내 골프장의 많은곳이 골프존카운티로 바뀌네요.. 골프존 대박!! ㅎㅎㅎ

사천cc 는 27홀 규모의 그리 만만치 않은 곳이에요.

저희는 다솔로 시작해서 비토로 들어왔는데 이름이 특이하죠?


사천cc 바로옆에 비토섬이라고 있는데 어릴때 읽었던 별주부전의 고장이라고 해요.

섬주민들이 생각을 참 잘한거 같아요. ㅎㅎ

비토섬의 비토는 날으는 토끼라는 뜻이래요. 잼있죠? ㅎㅎ


끝날때쯤엔 하늘이 이렇게 멋지더라구요~

기분좋은 사천에서의 이틀 정말 행복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