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대영알프스CC •새말ic

너의언니 2023. 7. 22. 08:27
반응형

비가 그렇게 오더니 마침 란딩날은 너무 화창했어요~^^

새말ic 나오자마자 있는 대영알프스는 정말 가성비 좋은 골프장입니다. ㅎㅎ


포토존도 너무 예쁘죠?

날씨가 정말 대박입니다~


1번홀 티샷존에 도착하니 기존 평범했던 티존 마크가 복을 상징하는 두꺼비로 바뀌었어요 ㅎ
화이트존엔 늠름한 두꺼비 레드티존엔 아가두꺼비 업은 엄마두꺼비 모형이네요 ㅎㅎㅎ


그린 보호차원으로 덮개가 곳곳에 씌워있지만 플레이 하는데는 문제 없습니다. ㅎㅎ

멀리 골프대학을 바라보며 나이스샷~^^


파 3 홀인데 분수주변 녹조인가 했더니 개구리밥이래요.
번식력이 어마무시해서 레이크를 꽉 뒤덮었더라구요.

분수가 떨어지는 공간만 남으니 나름 예쁜 사진이 나왔어요.


남녀같이 치는 파3라고 두꺼비 부부가 사이좋게 있네요 ㅎㅎ


전반 후에 대기시간이 좀 길어서 시원한 수박과 하이네켄으로 더위를 식혔습니다.

대영알프스의 스타트하우스는 하이네켄에서 운영하는것 같아요.

사진엔 없지만 간판이며 유리들이 온통 하이네켄 로고들로 … ㅎㅎㅎ

즐건 라운딩을 마친 오늘하루도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