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남 강진•다산베아채cc

너의언니 2023. 10. 12. 17:00
반응형

요즘 날씨 너무 좋지요~

멀지만 멀어도 전혀 힘들거나 돈이 아깝지 않았던 전남 강진에 있는 다산 베아채 다녀왔어요!!


늘 그렇듯 들어오는 입구에선 사진을 못찍고 로비에서 부터 시작 합니다. ㅎㅎ

강진이 청자가 유명한 도시 였나봐요.

로비에 있는 도자기들과 선동열님 다산베아채 홍보대사로 계시나봐요!!


스타트존에서 본 다산베아채 클럽하우스 모습입니다.  
넓직한게 제법 웅장하네요~


퍼터 연습그린이 두 곳이나 있어요..


다산베아체는 총 27홀로 다산. 베아체. 장보고 코스로 나뉘어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다산으로 시작해서 베아채로 마무리 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첫 홀은 늘 설레고 긴장되어요 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경치도 정말 좋았어요!!

다산배아체는 바다와 호수가 같이 보이는 홀이 참 많았어요.  완전 멋지지요!??


하늘도 넘 예쁘고…

동백열매가 한찬이고 석류나무도 곳곳에 꽤 있었어요~^^


멀리 그늘집 밑으로 보이는 베아채 레터링 멋집니다!!


맞아요. 클럽하우스가 보이면 막홀이잖아요.

흑흑 너무 아쉬웠어요.

요즘 골프장 그린이 많이 훼손된곳이 많은데 이곳 다산배아채는 그린도 훌륭하고 잔디관리도 잘되어있어서 기분좋고 맘에 쏙 든 구장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