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전남골프장 •JNJcc •정남진cc •근처맛집 •녹양관

너의언니 2023. 11. 1. 10:08
반응형

지난주 장흥 jnj cc 다녀왔어요~

울 나라 지도에서 정중앙에서 남쪽으로 가장 끝이 정남진이에요~ 그쪽에 있는 골프장 맞아요~^^

로비가 넓직하니 탁 트였어요!!

매년 해지스배 왕중왕전이 열리는 곳이에요.

케디말로는 10년 계약이 끝나서 내년부턴 다른 골프장에서 열린데요..


8시대 티업이어서 세네홀은 안개가 살짝있었어요.

정남진을 따서 정코스 남코스 진코스로 나뉘어요~

우린 그날 빨간바지 아저씨들 단체팀이 있어서 진코스에서 정코스 남코스로 비꿨어요~^^


코스마다 정성스럽게 꽃길을 만들어놨더라구요.


안개가 걷히니 날씨가 다했네요~ 예술입니다!!


한국에서 가장 아름답다는 홀도 지나고 열심히 잼나게 운동했어요!!


고픈배를 부여잡고 근처 녹양관으로 달려왔습니다!!

꽃게 간장게장 4개 시켰어요


맞아요!! 군침도는 게장과 함께 먹음직스런 제육볶음이 같이 나와요. 가성비 좋죠?

게장은 말할거없이 어찌나 맛있는지… 그냥 살살녹아요!!

제육은 고기가 쫄깃쫄깃 비계부분도 쫄깃해서 거부감없이 넘나 맛있게 먹었어요.

공기밥 하나를 더 추가 했다니깐요!!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