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수도권 근처 최고의 가성비⛳️ •🍒다시찾은 올데이cc🍒

너의언니 2023. 11. 16. 18:55
반응형

이번에 또 올데이cc 다녀왔답니다~^^

요즘 날씨 정말 라운딩하기 너무 좋아요!!
제가 찾은 날도 높고푸른 가을하늘을 만끽했던 날이었답니다. ㅎㅎ


강남쪽에서 한시간 반 밖에 안걸리는 올데이의 모던하고 심플한 클럽하우스입니다. 깔끔하죠?^^

우선 배고프니까 대식당에서 식사부터했어요.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그중 우리는 소고기 무국과 양지육개장 시켰어요!


진한 국물에 고소한 고기가 일행들 모두 맛있다!! 맛있다!!를 연발하면서 먹었어요. 잡내하나 없이 정말 엄마가 끓여주는 가정식 같았어요. 반찬 하나하나도 정성이 들어간 표시가 나는게 정말 맛있게 잘먹었어요!
올데이 골프장 맛집은 바로 클럽하우스 대식당!! ㅎㅎㅎ

친절하신 케디님께서 미리 데워놓으신 핫팩 선물로 받고 이제 라운딩 시~~~작!!


우리는 벨리코스로 출발해서 마운틴으로 들어왔어요!!

와~ 올데이cc는 27홀 전홀의 잔디가 무려 양잔디에요!!

지금 11월 중순인데 국내 골프장 대부분의 잔디는 조선잔디라 모두 누렇게 되었는데.. 어머나 이게 웬일이에요!! 따스한 봄날처럼 싱그런 잔디가 포근히 우릴 맞이하고 있잖아요~^^

벨리코스는 말그대로 벨리이다 보니 섬세하고 적략적으로 공략해야해요!!

코스마다 공략지점을 지정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은 투온가능한홀이 몇군데 되니까 저처럼 거리 않나시는 분들한텐 위로의 코스!! 거리나는 분들에겐 기회의 코스가 되더라구요~^^


티샷죤의 하트 꽃밭!! 하하 넘나 사랑스러워요^^

그린관리도 어찌나 잘되어있는지 그린에서도 절대 방심할수없어요!! 빠른 그린 체크하고 언둘레이션 잘 확인하고 퍼팅하기!!


이제 마운틴 코스로 넘어왔어요..

산악지형 그대로 코스를 설계해서 정말 도전의식 불러일으키는 마운틴 코스!!

마운틴지형이다보니 시야가 뻥뚫려서 새벽엔 멋진 일출을 감상할수 있다죠?

우린 새벽이 아니니까 마운틴코스에서  다른 벨리. 레이크 코스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멀리보이는 레이크코스는 9홀중 6홀이 호수와 맞닿아있다니 다음엔 레이크코스 도 꼭 다시 가봐야겠어요!!


사진으로 다시봐도 양잔디 너무 좋네요!!



폭신한 양잔디 밟는 행복한 소리에요 ㅎㅎㅎ


마운틴 코스에는 멋진 바위를 그대로 살린 홀도 있답니다.


날은 좋고 골프장은 맘에들고 시간은 자꾸 흘러가고.. 힝~ 언제나 그렇지만 끝날때가 되면 왜 볼이 잘맞는 거죠!?? ㅎㅎㅎ


겨울이 다가오는 이 시점에서 짙푸른 페어웨이를 밟으며
오늘의 라운딩을 행복하게 마쳤습니다.

충청권 최고의 가심비 골프장 올데이cc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올데이cc 초청으로  직접 라운딩 후 작성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