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 올데이 옥스필드 cc 를 가다!!😁😍

너의언니 2024. 7. 7. 08:32
반응형

요즘 장마철이라 란딩을 잡아놓구도 하루에 몇번씩이나 날씨 체크를하게되는데요...

이번에 친구들과 다녀온 #옥스필드cc 때는 첫 한두홀 맞아도 될 정도의 이슬비 그후론  아주 시원한 날씨로 너무  즐거운 라운딩이었답니다  


강원도에 위치해있지만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옥스필드골프맛집 클럽하우스 멋지고 기품있게 저희들을 반기고 있네요~^^


양평군과 근접해있다보니 수도권에서의 접근도 용이하고 길도 아주 편안하게 잘 뚫려있더라구요~♡




이제 라운딩 시작!!

저희는 옥스코스로 시작해서 필드코스로 나왔는데요

어머나!! 이게 왠일이에요?? 옥스필드의 잔디가 완전 바뀌었네요!! 관리에 엄청 신경쓴 느낌이었어요..
잘 정돈되고 관리된 페어웨이에 서 있다보면 정말 대접 받는 기분이 들잖아요.. 딱 그런느낌이었어요 ㅎㅎ
거기다가 비온뒤라 더욱 싱그럽고 시원했답다.



와~ 여기가 바로 무더운 여름철 라운드의 숨겨진 명소인가봐요.. 골짜기에서 나오는 냉골 바람과 폭포소리가 어찌나 시원하던지!!



그린에 올라서니 예전의 그게 아니네요  

디봇하나 없이 깨끗하고 매끄러운 그린은 좋은 퍼터하기에 손색이 하나도 없었어요.

홀마다 관리하시는 분들이 계신거 보니 정말 이 곳 대표님께서 엄청 신경 많이 쓰시는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동반자의 버디펏!!


역시 한창 레슨받는 사람은 아무리 구력이 있다해도 못 쫓아가겠어요 ㅎㅎ


전반후 스타트에서는 두부김치와 편육 그리고 막사를 한잔씩 했어요!!

#올데이막걸리 맛이 기가막히네요 ㅎㅎ
거기에 고소한 두부김치와 쫄깃한 편육은 최고의 안주였습니다.

그늘집 맛집은 어디? 옥스필드~~~!! ㅎㅎㅎ


자 다시 마음 다잡고 후반에 집중해야겠죠?

필드코스로 진입했습니다!! 와~ 자연환경이 한폭의 수채화같아요~^^


어머나!! 여기가 바로 그 유명한 옥다방 포토존이에요~^^ 70~80년대 감성공간!!

국내 골프장 중 유일하게 레트로 공간으로 꾸몄답니다  정말 전국에서 볼수없는 유일한 공간이에요  이곳에서 즐겁게 사진찍고 하하호호 웃을수있었어요!!

벌써 아쉬운 라운딩이 끝나고있네요. 오늘도 어김없이 또 오세요 샷으로 마무리하고 관리도 잘되고 친절도 하신 옥스필드에 감동먹으며 정리하고 대식당으로 갔어요!!


육개장과 황태해장국으로 시켯는데 고기도 많고 황태살도 푸짐하고 갓지은 따끈한 밥에 맛있게 잘익은 김치등 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는 만원의행복 이벤트도 알차게 즐겼습니다 .
이 밖에도  다양하고 풍부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으니 소문난 맛집으로 손색이 없더라구요~^^


수도권에서 멀지않은 곳에 이렇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수있다니 가심비와 가성비 모두를 잡는 구장이란 생각이 듭니다~♡

한여름에도 다른곳보다 1~2도 기온이 낮고 시원하니 조만간 빠른시일내로 또 방문해야겠어요!!


이 글은 옥스필드 cc 초청으로 직접 라운드 후 작정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