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름휴가 • 통영 • 통영중앙시장 • 고등어회

너의언니 2023. 7. 31. 09:37
반응형

이번 여름 휴가는  통영으로 갔어요~

첫날 저녁은 통영중앙시장에서 고등어회 먹기로 했답니다. ㅎㅎㅎ


낮에 갔을땐 많았던 고등어가 저녁무렵엔 딱 4마리 남은거에요 ㅠㅠ

줄까지 서 있던 상황이라 못먹을 수도 있겠다 싶었는데 다행이 앞에 분이 한마리만 포장하시는 바람에 우리가 마지막 두마리를 찾이할수 있었어요.

휴~ 어찌나 다행인지 ㅋㅋㅋ

고등어회는 통영중앙시장 충청도아줌마 집에서 뜨는게 정말 좋아요.

욕지도에서 잡아온 고등어를 선하게 생기신 사장님께서 회 뜨는 기술도 무척 좋으신거 같아요.


고등어 회가 떠 지는 동안 바로 옆 짱초장집에 가서 기다렸어요.

우린 뚱보할매충무김밥을 사서 양해를 구하고 펼쳐놨어요.


줄돔이 먼저 도착했어요.

부산 자갈치 시장에서 배웠던 것처럼 김밥이랑도 먹고 김에도 싸먹고 깻잎에도 싸먹고 정말 훌륭한 맛이에요. ㅎㅎ


짜잔~ 드디어 영롱한 고등어회가 등장했답니다.

멀미안한 !! ㅎㅎ 고등어. 이게 얼마만인지…


고등어회는 따로 양념장을 주신거에 찍어서 또 맛있게 싸먹습니다.

와~~ 너무 맛있어요. !!

전혀 비리지 않고 신선하고 꼬소한 고등어회.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매운탕으로 마무리 하고 시장 부근 산책하고 숙소복귀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