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원주 •맹이네 솥뚜껑요리•닭볶음탕•감자전 •

너의언니 2023. 5. 16. 10:11
반응형

아이들과 요즘 핫하다는 맹이네 솥뚜껑 요리 집에 다녀왔어요~^^

토욜이라 그런지 11시에 전화했더니 점심예약은 꽉 찾다고 해서 브레이크 타임 이후 가장 빠른 4시30분 으로 예약했어요~^^


원주시 행구동 치악산 자락에 자리잡은 맹이네는 편안한 분위기에 낮술 생각 나는 그런 집이었어요 ㅎㅎ


야외에 천막과 가림막으로 부담없이 즐길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놓았더라구요~

우리는 닭볶음탕과 감자전 그리고 치악산 막걸리를 주문 했습니다.


먼저 감자전이 나왔습니다.

어머 이건 감자채전이에요!! 엄청 바삭하고 식감도 살아있어서 맛있게 후딱 해치웠습니다. ㅎㅎ

조금 후에 바로 두둥~~!!


커다란 드럼통 자른거에 숯불을 넣고 그 위에 커다란 솥뚜껑 안에 있는 닭볶음이 등장했습니다.

등장 비주얼 완전 미쳤습니다.

왜 다들 맹이네 맹이네 하는지 딱 알았습니다. ㅎㅎ

토종닭이라 미리 삼사십분 끓여놓은걸 양념해서 내왔더라구요~

맛은 생각보단 쏘쏘~^^


다 먹고 난 후 양념국물 덜어내고 밥을 볶아 먹었습니다.


사장님께서 맛있게 볶아주시고 귀여운 하트 까지 만들어 주셨네요 ㅎㅎ

아이들과 새로운 맛집 찾아 다니는가 넘 행복해요 ㅎㅎㅎ

맹이네솥뚜껑요리
강원 원주시 행구덕현길 93
https://naver.me/FIgL5FEM

맹이네솥뚜껑요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431 · 블로그리뷰 179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