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합천 일류 돼지 국밥 •부산 사상구 맛집 • 대선소주

너의언니 2023. 5. 18. 14:09
반응형

업무차 부산엘 방문했어요~

부산 사상 시외버스 터미널 근처에서 일을 보고 나니 벌써 오후 3시가 넘었어요..

배는 너무 고픈데 시간은 딱 브레이크타임 대 이라 은근 갈 데 없을 까봐 걱정했는데.. 호

부산 로컬인 께서 진정한 맛집을 소개 시켜 주셨답니다!!


바로 사상 시외버스 터미널 맞은편 쯤에 있는 합천 일류 돼지국밥 집이었어요!!


오후 세시가 넘었는데 신발 신고 앉는 테이블석은 만원이었고 좌식 테이블 쪽에만 몇 곳 빈 자리가 있더라구요.

오… 진정한 맛집인거 같아서 벌써부터 흥분됐어요 ㅎㅎㅎ


자리에 앉아마자 나오는 기본찬을 내놓으시며 주문받는 이모님께 돼지국밥 둘 과 부산이니까 대선 소주를 주문했어요~^^


고기국밥이 돼지 국밥이에요 ㅎㅎ

배가고팠던터라 빈속에 소주맛이 엄청 짜르르르 좋네요 ㅎㅎㅎ


나왔어요!!

기름기 많지 않은 고기가 엄청 많았고 밥도 이미 말아서 나오는데 숟가락이 담겨 나오는데 이 분위기도 웬지 좋더라구요.

담백한 고기양이 엄청났어요~


국밥에 고기한점과 양념부추 새우젓 그리고 맵지않은 맛있는 마늘 한개!!!

크~ 소주가 그냥 넘어갑니다 ㅎㅎㅎ


어느새  각 일병씩 비우고 완꾹 했습니다.

와 여기 정말 맛있네요!!

가격 가성비 재방문의사 모두 별다섯개 이상입니다!!!


반응형